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회원가입시 적립금 2,000원 지급
login join my page cart

Q&A

상품 Q&A입니다.

현재 위치

현재 위치
  1. 게시판
  2. Q&A

Q&A

상품 Q&A입니다.

자주 묻는 질문(FAQ)

POSTED BY | 2024-04-08 | HIT : 10

1.비회원 구매 가능한가요?

회원가입을 하지 않아도 구매가 가능합니다. 상품 주문 시 '비회원 구매'를 통해 구매를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2.비회원의 주문 내역 조회는 어떻게 하나요?

주문조회 페이지의 '비회원 로그인' 버튼을 통해 주문 내역을 조회하실 수 있습니다.

3.비회원 구매 후 주문번호(비밀번호)가 기억나지 않습니다.

비회원 주문 시, 고객님께 알림메시지(문자 or 카카오톡)가 전송됩니다. 해당 메시지에서 '주문번호'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해당 메시지 확인이 불가한 경우 카카오톡 채널을 통해 상담원에 문의해주세요.

4.회원가입 시 어떠한 혜택이 있나요?

회원 등록 직후, 모든 상품에 사용 가능한 할인 쿠폰이 제공됩니다. 단, 할인 쿠폰의 금액은 발급 시점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회원 등록일로부터 1개월간 유효)

5.회원 탈퇴는 어떻게 하나요?

쇼핑몰 로그인 > 마이페이지 > 나의 정보 - 회원 정보 수정 페이지 하단의 '회원탈퇴' 버튼을 통해 탈퇴하실 수 있습니다. (탈퇴 시, 보유하신 적립금과 쿠폰은 모두 소멸됩니다.)

6.회원정보를 수정하고 싶습니다.

쇼핑몰 로그인 > 마이페이지 > 나의 정보 - 회원 정보 수정 페이지에서 각종 정보를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7.아이디, 비밀번호가 기억이 나지 않습니다.

로그인 페이지 내 '아이디 찾기' 혹은 '비밀번호 찾기' 버튼을 통해 각각 정보 찾기가 가능합니다.

8.주문 시 배송비가 부과되나요?

배송비는 상품에 따라 다를 수 있으므로, 상세한 정보는 각 상품 페이지를 참고해주세요.
※ 제주/도서산간 지역의 경우 추가 배송비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9.주문 내역 조회는 어디서 하나요?

쇼핑몰 로그인 > 주문조회 페이지에서 전체 주문 내역과 상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10.배송 조회는 어디서 확인하나요?

저희 엠로프 홈페이지 상단 [MY PAGE]-[ORDER]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택배사 배송조회의 경우 택배사의 사정 및 각 영업소의 사정으로 인해 정보 확인 지연 및 출력오류가 발생될 수 있습니다.
정확한 확인을 원하실 경우 CJ대한통운 고객센터(1588-1255)를 통해 송장번호 확인 후 조회가 가능합니다.

※ 비회원경우, 주문번호와 비밀번호로 주문조회가 가능합니다.

11.배송은 얼마나 걸리나요?

발송 가능한 상품일 경우 당일 오후 1시 이전까지 주문 및 입금 확인이 된 주문 건에 대해서 당일 발송 처리가 가능합니다.
만약 1시 이후 주문 및 입금 확인이 된 경우 다음날 1차 발주 시 배송 처리가 이루어집니다.
택배를 통해 발송되기 때문에 택배 사의 문제가 없는 이상 발송 후 배송 완료 시까지 주말/ 공휴일 미 포함 3일 정도 소요됩니다.
일시 품절 상품의 경우 1-3일 이내 입고 되는 상품들이 있기 때문에 지연 3일 차, 발송 가능한 상품 먼저 선 배송 되며
이후 입고 상품들은 지연 팀에서 따로 연락을 드려 지연 안내 및 환불 처리를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12.주문을 취소하고 싶습니다.

쇼핑몰 로그인 > 주문조회 페이지에서 취소하고 싶은 주문건의 '주문취소' 버튼을 클릭해 취소가 가능합니다.
※ 주문 상태가 '배송중', '배송완료'일 경우에는 주문 취소가 아닌, 반품 신청 부탁드립니다.
※ 배송 마감 시간인 오후 12시 이후 주문을 취소하신 경우, 이미 상품이 출고된 상태이기 때문에 상품준비중(배송준비중)이더라도 주문취소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13.상품 반품/교환은 어떻게 하나요?

상품을 수령하시고 교환/환불 기간 내(수령일로부터 7일 이내)에 Q&A게시판 또는 고객센터를 통해 직접 신청하신 경우 처리가 가능합니다.
교환 및 반품 신청 후 CJ대한통운(1588-1255)을 통하여 택배 접수를 해주시기 바랍니다.

상품 가치가 현저히 훼손된 경우, 택이나 라벨이 제거된 경우, 세탁이나 수선의 흔적이 발견된 경우, 소비자의 주문에 의해 제작된 상품의 경우,
화이트 계열 원단은 소재 특성상 미세한 잡사나 오염이 있을 수 있습니다. 이는 불량 제품이 아닌 정상 제품이므로 교환 및 반품이 불가능합니다.
마감 실밥, 단추 위치 표시를 위한 초크 자국과 구김 등은 생산 과정에서 나타날 수 있으므로 불량 사유로 볼 수 없어 이를 이유로 교환 및 반품을 하는 경우 고객 변심으로 처리되어 왕복 택배비가 발생합니다.
그 외 모든 사유에 대해 교환 및 반품이 가능합니다.

상품에 하자/오배송의 경우에는 수령 일로부터 3개월 이내, 그 사실을 안 날 또는 알 수 있었던 날부터 30일 이내까지 교환, 반품이 가능합니다. (교환, 반품비 쿠즈제이 부담.)

*배송비 안내*
[단순 변심 반품 및 교환 시] 왕복 택배비 6000원 고객 부담입니다.

[불량/오배송 반품 및 교환 시] 왕복 택배비는 쿠즈제이 측에서 부담하며 제품 불량으로 인한 교환 시에는 동일 상품, 동일 사이즈로만 교환이 가능합니다.

해당 기간이 경과한 경우 교환/환불 처리가 되지 않으니 꼭 해당 교환/환불 기간을 준수해주시기 바랍니다.

14.상품 반품/교환이 불가한 경우가 있나요?

고객 부주의로 파손 또는 훼손되거나 사용흔적이 있는 제품은 교환 및 반품이 불가합니다.
구성품인 폴리백, 바코드, 택의 훼손 시에도, 교환 및 반품이 불가하오니 각별히 유념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5.발급 받은 쿠폰은 어디서 확인할 수 있나요?

쇼핑몰 로그인 > 마이페이지 > 나의쇼핑정보 - 쿠폰 내역 페이지에서 보유하신 쿠폰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16.쿠폰을 어떻게 사용하나요?

쿠폰은 상품 결제 페이지에서 적용할 수 있습니다.
결제 페이지 내의 할인/부가결제 섹션에서 원하는 쿠폰을 적용하여 주세요.

17.적립금은 어떻게 쓰는건가요?

적립금은 상품 구매 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적립된 금액은 현금으로 환불되지 않습니다.

주문으로 발생한 적립금은 배송완료 후 20일부터 실제 사용 가능한 적립금으로 전환됩니다.
배송 완료 시점으로부터 20일동안은 미가용 적립금으로 분류됩니다.
미가용 적립금은 반품, 구매취소 등을 대비함 임시 적립금으로 사용 가능 적립금으로 전환되기까지 상품 구매를 사용하실 수 없습니다.
사용 가능 적립금 (총 적립금 - 사용된 적립금 - 미가용 적립금)은 상품 구매 시 바로 사용 가능합니다.

18.결제 방법은 어떤 것들이 있나요?

엠로프는 온라인 쇼핑몰 특성상 고객님들의 구매 편의를 위해
신용카드결제, 무통장 입금 중 선택하여 결제가 가능합니다.

- 무통장입금 결제의 경우 기업은행 은행사를 이용해 인터넷뱅킹, 은행 방문 등을 통해 입금해주시면 결제가 가능합니다.
[예금주 : 이재민]
기업은행 : 06709248101017

- 신용카드 결제의 경우 국내 모든 신용카드사의 카드를 이용해 결제가 가능합니다.
소액 결제의 경우 PG사 정책에 따라 결제 금액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


상품 게시판 상세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확인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

관련글 모음
번호 상품명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48 적립금 사용 문의 Lee Jae Min 2023-07-27 47
47 배송조회 문의 Lee Jae Min 2023-07-27 45
46 결제 방법 문의 Lee Jae Min 2023-07-27 44
45 상품 교환/환불 Lee Jae Min 2023-07-27 44
44 상품 배송 문의 Lee Jae Min 2023-07-27 46